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 C/S CENTER

    1899-9123

    mon-fri pm1:00 ~ pm5:00

    lunch pm12:00 ~ pm1:00

    sat,sun,holiday off

  • BANK ACCOUNT

    국민 069101-04-218269

    예금주:강윤기(와이유이)

    교환반품 전용계좌

    신한 110-403-796834

    예금주:강윤기



NOTICE

뒤로가기
제목

[제트결제] 지그재그 제트결제 이용시 꼭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유이니(ip:)

작성일 2020-04-14

조회 16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트 결제는 자사 몰이 아닌
지그재그의 플랫폼 안에서 이루어지는 결제 시스템으로
자사몰의 규정과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지그재그 고객센터 : 1670-8050

현재 제트 결제 시스템은 더 편리한 방법으로 개선되고 있어
변동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안내드린 내용이 갑작스레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편리한 서비스로 만족스러운 유이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배송 전 관련 안내


* 결제완료 후 유이니측에 주문이 접수되면, '배송준비중' 상태로 자동 변경됩니다.

  실제 배송은 입고가 완료된 후 이루어 지며 상품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연 상품은 매일 '입고지연' 게시판에 업데이트 됩니다

  배송 관련 문의는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1. 결제완료 상태에서의 취소는 앱 내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2. 배송전이라도, 지그재그 제트결제 규졍상

   상품 변경/옵션 변경이 불가하여, 전체쥐소 후 다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3. 배송준비중 상태에는 앱 내 주문 상세 내역에서 취소요청을 해주신 뒤, 유이니측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 이미 배송업무가 시작되면 취소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오후3시 전까지 취소요청을 주셔야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진행된 상태에서는 취소는 불가하며

    반품요청으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고객님부담입니다.

    * 송장번호는 5 - 7 사이 일괄적으로 발송됩니다)



4. 제트결제 주문 건의 경우 합배송 처리가 불가하니

   주문건 취소 후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 지그재그 주문건 + 지그재그 주문건

     or 지그재그 주문건 + 자사몰 주문건 모두 합배송이 불가합니다



5. 제트결제에 대한 환불은 지그재그측에서 진행합니다.

   정확한 환급일정은 지그재그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6. 제트결제 주문건은 자사몰 적립금, 예치금 지급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7. 배송정보를 변경해야 할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발송전인, 오후 3시 전까지 연락주셔야

   정상적인 처리 도와드릴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배송 후 관련 안내


1. 교환 및 반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지그재그 앱을 통하여 반품/교환 요청하셔야 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가능하나

     동일상품에서 다른 옵션 변경하는 교환만 가능합니다.

     지그재그 시스템상 타상품으로의 교환처리가 불가하며,

     반품 후 새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중요! 반품 하시고자 하는 주문건울 [구매확정] 해주실 경우 시스템상 반품/불량교환 처리가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2. 반품 배송비는 기존과 자사몰 반품과 동일하게 ( 2,500원 )

   환불받으실 상품 금액에서 자동 차감되어 환불처리 됩니다. / (반품 상품에 동봉 X / 입금 X )


    교환/반품 택배비 전용 계좌

    KB국민 : 026401 04 248049

    예금주 : 강윤기(와이유이)


   - 7만원 이상 구매하셔서 무료배송으로 받아보셨을 경우,

     반품시 받아보신 상품이 7만원 미만일 때

     초기 배송비/반품 배송비는 자동 차감되어 환불처리 됩니다.


3. 상품 불량의 경우 유이니 고객센터로,

   불량 부분 식별 가능한 사진과 함께 문의 게시글 남겨주세요.


    - 따로 저희 측에 불량 문의 없이

      임의로 반품사유에 불량/상품정보와상이 등과 같은 사유로 반품요청 하실 경우

      변심으로 간주되어 반품 배송비가 차감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회원등급 / 적립금 관련 안내


1. 제트결제 주문건은 자사몰 예치금 사용 불가,

   구매 적립금, 리뷰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2. 제트결제로 구매하신 금액은 시스템상

   자사몰 회원등급 조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