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전 관련 안내
* 결제완료 후 유이니측에 주문이 접수되면, '배송준비중' 상태로 자동 변경됩니다.
실제 배송은 입고가 완료된 후 이루어 지며 상품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연 상품은 매일 '입고지연' 게시판에 업데이트 됩니다
배송 관련 문의는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1. 결제완료 상태에서의 취소는 앱 내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2. 배송전이라도, 지그재그 제트결제 규졍상
상품 변경/옵션 변경이 불가하여, 전체쥐소 후 다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3. 배송준비중 상태에는 앱 내 주문 상세 내역에서 취소요청을 해주신 뒤, 유이니측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 이미 배송업무가 시작되면 취소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오후3시 전까지 취소요청을 주셔야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진행된 상태에서는 취소는 불가하며
반품요청으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고객님부담입니다.
* 송장번호는 5 - 7 사이 일괄적으로 발송됩니다)
4. 제트결제 주문 건의 경우 합배송 처리가 불가하니
주문건 취소 후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 지그재그 주문건 + 지그재그 주문건
or 지그재그 주문건 + 자사몰 주문건 모두 합배송이 불가합니다
5. 제트결제에 대한 환불은 지그재그측에서 진행합니다.
정확한 환급일정은 지그재그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6. 제트결제 주문건은 자사몰 적립금, 예치금 지급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7. 배송정보를 변경해야 할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발송전인, 오후 3시 전까지 연락주셔야
정상적인 처리 도와드릴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배송 후 관련 안내
1. 교환 및 반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지그재그 앱을 통하여 반품/교환 요청하셔야 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가능하나
동일상품에서 다른 옵션 변경하는 교환만 가능합니다.
지그재그 시스템상 타상품으로의 교환처리가 불가하며,
반품 후 새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중요! 반품 하시고자 하는 주문건울 [구매확정] 해주실 경우 시스템상 반품/불량교환 처리가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2. 반품 배송비는 기존과 자사몰 반품과 동일하게 ( 2,500원 )
환불받으실 상품 금액에서 자동 차감되어 환불처리 됩니다. / (반품 상품에 동봉 X / 입금 X )
교환/반품 택배비 전용 계좌
KB국민 : 026401 04 248049
예금주 : 강윤기(와이유이)
- 7만원 이상 구매하셔서 무료배송으로 받아보셨을 경우,
반품시 받아보신 상품이 7만원 미만일 때
초기 배송비/반품 배송비는 자동 차감되어 환불처리 됩니다.
3. 상품 불량의 경우 유이니 고객센터로,
불량 부분 식별 가능한 사진과 함께 문의 게시글 남겨주세요.
- 따로 저희 측에 불량 문의 없이
임의로 반품사유에 불량/상품정보와상이 등과 같은 사유로 반품요청 하실 경우
변심으로 간주되어 반품 배송비가 차감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회원등급 / 적립금 관련 안내
1. 제트결제 주문건은 자사몰 예치금 사용 불가,
구매 적립금, 리뷰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2. 제트결제로 구매하신 금액은 시스템상
자사몰 회원등급 조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